향료 없는 화장품을 쓰시기 바랍니다. REVIEW - Dirt Phobia 더트포비아 공식몰

Choose Your Language

REVIEW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향료 없는 화장품을 쓰시기 바랍니다.
작성자 r**** (ip:)
  • 평점 5점  
  • 작성일 2020-12-0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718



아래 적을 내용들은 트러블러 35년차 인생의 조언이니 참고만 해주세요..



예민하시거나, 트러블 자주 올라오는 분들은 이 제품처럼 향료없는거 쓰시는게 좋아요. 향료가 피부를 자극 시킬수 있어요. 최근에 뭐 향료가 알레르기 유발한다고 해서 이슈도 되기도 했었죠.. 하지만 물론 향료가 어떤 사람들에게는 자극이 전혀 안되는 사람도 있어요~ 피부는 케바케가 정말 심해서.. 향료가 없어도 자극 되는 사람도 당연히 있구요.. 그래도 전 기본적으로 향료 없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. 예민하거나 트러블러들에게는요!


물론 향료를 넣으면, 거부감없이 향으로 사람을 유혹하게 할 수 있죠. 하지만 우리 목적은 그게 아니죠?

전 여드름러들 타겟으로 하면서 향료 넣은 제품들을 극혐하는데, 이 제품은 향료나 그런 자극되는게 없어서(제가 아는선에서) 사용해보고 있습니다. 현재 3주차 정도 되었습니다.



향부터 말씀드리면 그래도 이 제품은 향료없는 제품치고 상당히 향이 괜찮아요. 약초들 그대로의 향이랄까? 향료로 만들어진 가짜 향이 아니예요..

그리고 피부 진정에 많은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. 각질 일어나는게 이주일정도 쓰니까 잡혀가기 시작하고 있고, 피지가 덜 나와서 피부가 많이 차분해졌어요.

사실 흉터같은거는 저는 피부과 아니면 답 없다고 생각해서, 흉터에 대한건 음… 각질이나 그런게 줄어서 그런지 좀더 덜 두두러져 보이는 효과는 있는거 같아요.

유분감은 전혀 안느껴져서, 답답한 느낌은 없는 발림성이예요. 바로 흡수되어 끈적임이 안남아요.

제가 오돌토돌한 것들이 많이 나는 편인데, 그 빈도도 줄었어요.


개인적으로는 3주차정도밖에 안되었지만, 상당한 만족감을 가지고 사용하고있습니다.


아 참고로! 저는 좀 예민한 트러블러라서 초반에는 조금씩 사용하면서 양을 늘렸어요. 너무 처음부터 팍팍 쓰면, 제 피부는 좀 오히려 뭐가 날때가 있더라구요..ㅎㅎ 예민하신 분들은 그렇게 먼저 사용해보세요. 이것도 35년차의 조언..ㅎㅎㅎ


 

이제 곧 점심시간이 끝나서.. 후기는 끝.. 말씀드렸지만 화장품은 케바케가 너무 심해요.. 제 의견은 참고만 해주세요..
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3453 만족 네**** 2021-04-23 86
3246 만족 네**** 2021-04-14 42
3125 만족 네**** 2021-04-09 26
3034 불만족 네**** 2021-04-06 92
2985 만족 네**** 2021-04-04 51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